Just Stories

이제 제(Just Stories)가 창작한 디자인들이 적용된 제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제 디자인들 많이 사랑해 주세요! :) 본문

한국어/저스트 스토리즈의 디자인

이제 제(Just Stories)가 창작한 디자인들이 적용된 제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제 디자인들 많이 사랑해 주세요! :)

Jennison Kim 2019. 10. 29. 00:45

안녕하세요, 여러분! 저, 저스트 스토리즈(Just Stories)가 해외 플랫폼 레드버블(Redbubble), 스프레드셔츠(Spreadshirt), 쓰레드리스(Threadless)에 제가 창작한 디자인들을 제품에 적용해 판매할 수 있는 채널을 개설하였습니다.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레드버블, 스프레드셔츠, 쓰레드리스는 빠르고 친절하며 정확한 고객 서비스와 창작자들이 창작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게끔 하는 플랫폼으로 유명합니다. 레드버블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호주 맬버른에, 스프레드셔츠는 독일 라이프치히와 미국 그린스버그에, 쓰레드리스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이제 이 플랫폼들에서, 제가 창작한 디자인들이 적용된 제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제가 창작한 디자인들로 돈을 버는 것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제 디자인들이 많은 분들에게 미감과 행복을 선물할 수 있기를, 그래서 그 분들이 심리적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끼고 힐링받으실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. 제 디자인들과 제 디자인들이 적용된 제품들 많이 사랑해주세요! 감사합니다. ( 한국분들을 위해 제 디자인들을 제품에 적용하여 판매할 수 있는 국내 플랫폼을 열심히 찾아 봤지만 마땅한 플랫폼이 없어서 많이 아쉽습니다. )

 

( 광고 広告 ADVERTISEMENT )

 

 

0 Comments
댓글쓰기 폼